FAQ

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※ 단, 만 14세 미만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가입이 제한됩니다.

다음 중 하나의 방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- 이메일주소 인증 가입

- SNS 간편 가입 (카카오톡, 네이버, 애플, 구글)

※ 간편 가입 시 해당 플랫폼 인증 절차 및 최초 1회 정보 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.

별도의 추가 계정 생성은 불가하며, 이메일 및 SNS 간편 가입을 통한 계정 연동만 가능합니다.

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스팸 문자함, 수신 차단 목록 확인

- 통신사 스팸 차단 앱(후후, T전화 등) 해제

- 휴대폰 번호 확인 후 [재전송] 클릭

※ 여전히 수신되지 않는 경우, 이용 중이신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) 받은 편지함 및 스팸 메일함 확인

2) 이메일 주소 재확인 후 [재전송] 클릭

※ 일부 메일 도메인의 경우 수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인증 메일을 여러 개 수신한 경우, 가장 마지막에 받은 인증 메일만 유효합니다.

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이메일 로그인: 비밀번호 입력 오류 확인 후 [비밀번호 찾기] 이용

- SNS 로그인: 최초 가입한 SNS 계정이 일치하는지 확인

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[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 재설정 가능합니다.

1) 로그인 화면에서 [비밀번호 찾기] 클릭

2)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본인 인증

3) 본인 인증 완료 후 새 비밀번호 설정

※ SNS 간편 로그인 사용자는 비밀번호 재설정이 불필요합니다.

[마이페이지 > 내 정보 수정]에서 본인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

이메일 가입의 경우,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나 수신 이메일은 [마이페이지 > 내 정보 수정]에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